뉴스

image.pngv충남 아산시 배방읍에 조성되는 아산배방월천지구에 1000세대가 넘는 대단지가 공급돼 주목을 받고 있다. 아산배방월천지구는 배방읍 북수리 일원에 조성되는 택지개발지구로서 생활 인프라를 모두 갖춘 곳이다.

‘배방 필하우스 리버시티’는 ▲84A㎡ 263세대, ▲84B㎡ 411세대, ▲84C㎡ 347세대, ▲104㎡ 62세대 등 모두 중형 및 중대형으로만 공급된다. 소형 위주 공급을 벗어나 희소성 높은 중대형 평형대가 포함되어 있어 여유로운 공간을 원하던 수요층에서도 관심을 얻고 있다.


배방 필하우스 리버시티는 지하 1,2층 총 주차 1,524세대를 계획해서 세대당 1.4대의 주차비율로 많은 주차공간을 확보했다.

게다가 전기차 충전시설도 62대가 포함되어 있다. 배방 필하우스 리버시티는 피트니스 클럽, GX룸, 실내골프연습장, 시니어센터, 키즈센터, 다함께 돌봄센터, 독서실, 그룹스터디, 필 카페, 게스트하우스, 공유오피스 등 수준 높고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.

요즘은 교통과 교육만큼이나 중요하게 생각하는 자연에 큰 관심을 가진다. 여가시간에 힐링과 산책,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자연 공간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가운데 단지 바로 옆을 지나는 곡교천 생태공원을 품고 있다. 이 곡교천은 11.2km에 달하는 곡교천 ‘아트-리버파크’가 예정되어 있다. 뿐만 아니라 배방산, 배방 스포츠 센터, 갈매체육공원까지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다.

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“기준금리 인하 이후 대출 부담이 줄어들고, 집값 상승 흐름에 오르기 위한 수요의 증가로 진입장벽이 높아질 수 있으므로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내 집을 마련하는 것이 좋을 전망”이라고 전했다.

삭제하시겠습니까?
취소
사진 및 파일 첨부

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.

파일 용량 제한 : 0MB (허용 확장자 : *.*)

0개 첨부 됨 ( / )

방문예약

오시는길

상담신청

바로연결